Total Tayangan Halaman

Jumat, 27 Januari 2012

The Best For You ( Hangeul ) - Gita G ft. Ada Band

The Best For You – Ada Band ft. Gita Gutawa

나의 어린 시절을 기억해요
당신이 안고 사랑으로 기르신
아름다운 순간을
내가 날아오를 있도록

당신의 쪽에서 울려퍼지는
따뜻한 숨결과 싱그러운 향기
당신은 모든 꿈들을 말하고
소망했죠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최고이길 바랬죠
당신의 뜻에 따르길
유혹에 매혹되지 않고
내가 자라던 때에
행해진
나를 속박해 내리거나 짓밟지
마세요


Chorus:
하나님 제발 알리는 것을 도와주세요
그녀를 위한 백만의 사랑을
나는 약속하겠어요
그가 그녀에게 배신하지 않기를 빌었다는
뭐가 진실인지 들어보세요 아버지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이 만나기를 원했건 것이 나임을 증명할 있어요

바로 지점이에요
전으로 돌아가서
나는 공기를 그리워해요
영혼을 닦고
나는 행복합니다
사랑과 애정의 목마름
모든 것을 형상화해서
번도 넘지 멋했던 그것들을

라아
라아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